매장안내HOME > 리얼야구존 소개
 
작성일 : 2016-05-24 15:51
[업코리아] 이대호 선수 선전에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활짝’
 글쓴이 : 리얼야구존
조회 : 1,103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이대호 선수 전속모델계약 이후 63개 매장계약

작년 12월, 시애틀 매리너스의 이대호 선수와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한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이 최근 이대호 선수가 좋은 성적을 내기 시작하면서 긍정적인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제일 눈에 띄는 효과는 창업문의가 증가했으며 그 결과 모델계약 이후 63개 매장을 추가 계약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델계약을 한지 불과 5개월 만에 지난해에 계약한 69개와 동일한 수준의 결과를 낳은 것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성과”라며 “여기에는 적극적인 마케팅이 일조했다”고 덧붙였다.

이대호 선수는 부산경성대점에서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다방면의 홍보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대호 선수의 CF영상은 현재 KBS와 MBC에 송출되고 있다.

동탄 남광장점 점주는 “지난 1월 스크린야구장으로 사업아이템을 선정한 후 브랜드를 선택할 때 리얼야구존으로 결정하게 된 이유는 시스템의 안정성과 더불어 이대호 선수가 전속모델이라는 점이 컸다”며 “실제 이대호 선수가 모델인 스크린야구장이 맞냐는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고 말했다.

리얼야구존 권한조 대표는 “이대호 선수가 모델로 활동한 이후 브랜드인지도가 향상됐다. 63개 매장 계약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방문고객이 전년도의 두 배에 달하는 기록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출처: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61562






출처 : 업코리아